[광주광역시 상무 맛집] 샤브샤브 뷔페 코코샤브 방문기!! 노노봉의 미슐랭가이드






태어난지 어언 26년이 되었지만 샤브샤브를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필자에게 기회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가게 된곳 샤브샤브 뷔페 코코샤브!!






위치는 상무역 5번출구에서 나오셔서 도보 2~3분 컷입니다. 

문화시민들이 애용하는 지하철역에서 코앞에 있죠.


가격은 소고기 샤브 기준 평일런치 14,900원

평일 디너 & 주말/공휴일 18,900원입니다.

샐러드바는 덤이구요!

대신에 식사시간 100분 제한있습니당.


착석 후 빠른 찰칵! 


베이스 국물맛을 정할 수 있는데 대부분 매운맛으로 선택하십니다.


일단 여기는 샐러드바가 완전 꿀이므로 사냥 나가봅시다!



크 케밥도 있네요!! 터키온줄 알았어요.



인기가 많은 초밥은 금방금방 비니 나오면 바로 가져 가자구욧


파스타에 탕수육도 있네요. 퀄리티 보장합니다.



그리고 대망의 세기도 힘든 다양한 소스들!!!


그리고 일용할 음료수들이 빠질 수가 없네요.


친구가 빨리 먹자고 매우 흥분한 모습입니다. 

초상권 때문에 차마 얼굴은 못찍었네요.


크 푸짐한거 보세요. 그리고 저 소고기들의 마블링과 핑크빛 빛깔 ...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사냥해온 각종 식량들입니다. 

자 이제 투하해볼까요?



크.. 보글보글 끓고 있습니다 끓어요!!



그리고 공수해온 각종 다양한 소스들


오늘 손님들이 엄청 오신거 같아요. 역시 맛집다운 포스..



다 먹고 후식까지 후루룩 해치워버렸습니다.


정말 가성비(가격대 성능비) 최고인거 같습니다.


상무하면 비싸고 양적은곳으로 익히 알고 있었지만 이곳만은 예외네요.


특히 커플끼리 오면 정말 훈훈할듯합니다.


아 저흰 남자 2명이서 갔어요.


영업시간은 11시30분 부터 오후 10시까지!


그리고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입니다.


위 포스팅은 상무지구 코코샤브 프리오픈데이 행사에 초대받아, 직접 시식후 주관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덧글

  • 궁금충 2015/07/01 23:40 # 삭제 답글

    남자 두명이서 꿀맛으로 냠냠하신건가요?
    시간이 부족하거나 그러지는 않나요??
  • 학구짱짱맨 2015/07/01 23:43 #

    아 그런걱정 하실필요는 없네요. 시간이 남아 돌았어여!!

    남자 2명이라 금방먹은것도 있긴하네요. 커플끼리 가본적은 없어서 잘 ..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419
114
246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