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안)쓰는 화장품 활용법.txt 쓰잘데기없는거





1. 선크림
지성인데 유분폭팔 유기자차 그냥 뭣모르고 샀다가 트러블메이커된 메게이들 꽤 있을꺼야. 안맞으면 몸에다가 쓱싹 바르면 되지! 하지만서도 오래된 선크림은 쓰기찝찝한 메게이들은 스티커류 떼고 남은곳 자국남고 처치곤란한 곳에 선크림을 부어주고 5분후에 휴지로 닦으면 맨질맨질 스티커 잔여물 없어진다능.


2. 크림 로션류
입술 스크럽 돈주고 왜사냐! 별거있냐! 성분보니까 그냥 립밤이더만! 크림을 듬뿍 입술위에 얹어서 면봉으로 쓱싹쓱싹 필링해주면 꿀중에 꿀이다. 입술 애기입술된다. 각질 불려서 하면 더 좋음. 자주 해줘도 좋음. 이거후에는 슈에미 매트라인도 정말 예쁘게 발릴정도니까 어느정도인지 알겠지?

시발...냄새맡으니까 이 크림 존나 썩은거같은데... 해서 입술스크럽도 꺼린다하면, 가죽지갑닦을때 잘닦인다ㅎ 유분이라 그런가... 아니면 발에다가 듬뿍바르고 씻어내는 팩으로 해도 좋고 그냥 발에 발라도 좋고.


3. 수딩젤류
팔랑거려서 샀다가 방치해놓는 메게이들 많을듯해. 호기심에 사봤다가도 방치한 메게이들도 있을꺼고. 대표적으로 공화국꺼... 핸드폰닦을때 개꿀 거울이나 컴퓨터 모니터 닦을때도 좋아. 알로에가 세정능력이있냐고? 아니, 왜냐면 92%알로에라고 해도 보통 로드샵꺼는 92퍼가 알로에베라추출물일꺼야 ㅋㅋ성분표 확인해봐! 알로에베라잎수일수도 있고. 추출물이 ㅋㅋㅋㅋㅋ 그냥 용매제맹탕에 쪼끔 끓여서 나온거라 거의 에탄올이라 봐도 무방해... 알로에베라잎즙인 수딩젤은(아마 99%천연화장품브랜드꺼) 거울닦이에 쓰지말고 피부에 양보하고... 물론 바디에는 만능으로 발라줌.


4. 클렌징류
별다른말이 필요있냐 에어펖이나 브러쉬류 일반비누로 빨지마라. 클렌징 잔뜩 풀어서 클렌징이 굿. 필자는 스웨덴 에그팩인가 팔랑거렸다가 샀는데 안맞아서 화장도구빨때 쓰는데 에그팩이 강염기인가 어떠한 클렌징류보다 잘빨아짐
에그팩방치해둔 게이들 함 해봐. 그거 손씻기에는 너무 건조할껄?

덧글

  • 게...이요?? 2014/11/29 22:10 # 삭제 답글

    헉....게이라뇨 (부끄)
  • 디씨갤말투 2014/11/29 23:03 # 삭제

    디씨에서 퍼오신듯해여...갤러리 유저보고 게이라고 하더라구여
    혹시 알고 다신 댓글이면 죄송^^ㅋ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419
114
246112